본문 바로가기

뚱이민서

정장에 어울리는 백팩/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콘 초음파 가습기 요즘

호흡,수면건강 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콘 초음파 가습기
19% 49,800원에서
40,1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007원 적립 가능합니다.

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콘 초음파 가습기 상품구매


요즘 너무 건조합니다. 가습량 좋고요. 소음없습니다! | 15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아이를 키우다 보니 와이프와 둘이 살때부다 집안의 환경에 굉장히 신경을 쓰게 됩니다. 신경도 안쓰던 먼지들고 신경이 쓰이고 집안의 온도에와 습도에도 신경이 쓰이죠. 요즘 많이 건조해져서 습도를 올리기 위해 구입했구요. 두번째 구매인만틈 솔직하게 구매 후기 남기겠습니다.

기존에 같은 가습기를 거실에 사용을 했습니다. 불편한점도 있었지만 비교적 잘 사용을 하고 있었죠. 그리고 안방은 비교적 천연가습을 이용해서 습도를 잘 조절했습니다. 하지만 봄이 오니 감당이 안되더군요. 집안의 습도가 계속 떨어지기만 했죠.

그래서 작은 가습기를 하나 샀습니다. 같은 브랜드이고 자동습도조절이 되는 제품이었죠. 구매하고 바로 사용을 하였는데 소음도 심하고 아무리 가습기를 돌려도 습도가 올라가지도 않더군요. 그래서 가습기에 문제가 있나하고 교환도 해보았지만 같은 증상이고 문제가 많아서 환불을 했습니다. 작은 가습기는 감당을 못해더라구요.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걸 그냥 쓰자하고 이 제품을 다시 구입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확실히 소음도 적고 습도수치도 비교적 정확합니다. 같은 브랜드여도 너무 차이가 날 정도로 비교가 되더군요. 소음 가습량 모든면에서요.

이 제품은 6개월정도 사용해보았고 너무 잘 사용을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구매를 하였구요. 안방에 비치하고 사용을하였는데 소음도 적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가습량도 풍부하고 습도 조절도 잘 됩니다.

이 제품은 듀플렉스에서도 추천을 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많은 제품을 사용하진 않았지만 자동 습도조절도 되고요. 리모컨도 있어서 사용하기도 아주 편리합니다. 또한 소음도 적구요. 그리고 비교적 청소하기도 쉬운편게 속하는것 같습니다.

요즘 건조함이 너무 심함니다. 자연가습으로는 감당이 안될정도이지요. 이 가습기도 틀어놓으면 하루종일 돌아야 50프로를 맞출수 있는정도입니다.

혹시 집에 너무 건조하고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 추천해드리고 싶고요. 이 제품은 듀플렉스에서도 괜찮은 제품 같네요.


가습량 좋고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격 저렴해서 좋아요! | 가습기

10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이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가 오면서 아이가 춥지 않고 잘 놀고, 잘 잘수 있도록 보일러를 틀어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자는 안방과 거실에 보일러를 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아이가 비염에 중이염까지와서 열이 엄청 오르더군요. 처음 아이를 키우는 집이다 보니 아이의 컨디션에 맞추어 온습도 조절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온도를 조금 낮추고 습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일단 가습기 사용을 와이프나 저나 꺼려하기 때문에 최대한 자연가습을 하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숯을 이용해 가습도 해놓고 종이를 이용한 천연 가습기도 켜놓았습니다. 또한 건조대를 하나 구입을 해서 빨래를 널기도 했습니다.

자연건조는 정말 힘이 들더라고요 노력한거에 비해 습도 올리기가 너무 힘들고 유지력도 너무 짧고요 보일러가 돌면 다 말라비틀어져서 다시 건조해지기 마련이었습니다.

그래서 와이프와 의논하고 가습기가 답이다란 생각을하고 와이프에게 맘카페나 블로그 검색을 해서 가성비 좋고 아이가 많이 쓰는 가습기를 찾아보라고 말을 했습니다. 여러 제품을 검색한 결과 듀플렉스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거기에 리모컨이 있다고 해서 바로 선택을 하여 구입했습니다.

제품을 받아서 포장을 뜯고 바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분무량 3단으로 조절되구요. 그래서 습도 조절에 굉장히 큰 힘이 됩니다. 습도가 낮을 땐 3단으로 하면 금방 습도가 높아지고, 어느정도 적정선을 유지하고 싶으면 원하는 습도량으로 맞추면 습도량보다 3% 미만으로 떨어지면 알아서 작동합니다.

제품에 온도와 습도가 표시되어 굉장히 사용하기 편리하구요. 리모컨까지 있어 아이가 있어도 쉽게 껏다켯다가 가능합니다. 또한 세척이 쉽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아주 깔끔합니다. 하얀색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 집이 좀 차보이는 느낌을 주고요. 고급스러운 느낌도 납니다.

뽑기 불량으로 본체의 전원 버튼이 잘 눌리지 않는 제품을 받아 교환 받기로 되어있고 지금 새 상품이 오는중이구요. 제품 자체는 정말 맘에들지만 불량제품이 와서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뭐 하루면 교체가 되니 큰 불만은 없습니다.


요즘 지인한테도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 가습기 구매를 위해 후기도 꼼꼼히 읽어보고 온라인상품 가격대별 비교 등 몇일을 고민하다가 고른 제품인데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 쿠팡 구매가격 : 38,450원(가격은 수시로 변동 하는것 같아요)
• 제조년월 : 2019년 9월

하루 사용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먼저 리모콘이 있어 편리하고 터치스크린, 3.5리터 대용량, 360도 회전 노즐, 저소음 등 좋은 성능은 다 갖춘것 같아요.

제품마다 수도물, 정수기 등 사용하는 물에 대한 권장사항이 다른데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는 수도물을 권장 하네요.
수도물을 하루 정도 가라 앉히고 쓸려면 번거로운것 같아 저녁먹고 큰냄비에 수도물을 팔팔 끓인후 2~3시간 식혀서 취침전에 가습기 통에 부어서 하니 편하네요.

분무구가 두곳이라 분무량도 많고 3단,2단,1단(상,중,하)로 조절되고 무엇보다 360도 회전이라 원하는 방향에 분무를 할수 있어 사용감이 좋아요.

취침전 습도조절을 해서 희망 습도를 60%에 놓고 분무량은 3단 “강”으로 했더니 약 7시간 취침후 사진처럼 가습기 램프에는 처음 28% –> 37%로 표시되고 온•습도계는 55%로 방안 습도가 쾌적한 수준으로 꿀잠을 잤습니다.

청소는 물통과 본체의 분리가 간편하고 가볍고 구석구석 청소하기 쉽게 되어 있어요. 좋은점은 청소솔이 있어 스크래치가 덜날것 같아요.

하나더, 가습기 표시창 램프 불빛이 싫었는데 설명서에 보니 온도/타이머 표시창을 길게 누르면 수면모드로 전환되어 불빛이 꺼지도록 되어 있네요.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는 가열식이 아니라서 공기 습도가 약간 시원하거나 청량한 감은 있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고 사용감이 편해서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콘 초음파 가습기, DP-9988RH추워진 날씨 때문에 난방을 틀고나니 급 건조해지더라구요. 비염이 심한데… 가습기는 필수라고 해서 폭풍서치하고 구매했는데 넘 마음에 들어서 후기남깁니다

-배송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에 받았구요! 박스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스티로품으로 튼튼하게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최근 가전제품 구매했는데 파손된 채로 받은적이 있어서, 이런 세심한 점이 맘에 들더라구요~

-디자인
사진으로 디자인이 넘 이뻐서 구매했는데 실물이 더 맘에 들었어요ㅎㅎ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더라구요

-세척
예전에 쓰던 가습기는 통세척이 안되서 콘센트까지 들고 가서 씻는게 번거로워서 결국 자주 안쓰게 되더라구요ㅜ 이건 완전 분리로 급수도 편리하고 통세척이 간편해서 찝찝하게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기능
분무량은 듀얼로 아주 시원시원 잘나옵니다~ 전에 사용했던 다른 제품에 비해 단연 1등입니다
이제품의 또다른 하이라이트는 온도랑 습도가 측정 된다는 점이에요!!! 한참 가습기를 켜놔도 충분히 가습이 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없잖아요~~ 요건 본체 디스플레이에 현재 온도랑 습도가 표시되어서 습도가 점점 오르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게 넘나 만족스러웠어요^^ 초강추!! 타이머기능이랑 리모컨도 있어서 정말 있을건 다있더군요ㅎㅎ

가격대비 알짜 기능들이 넘 많은 제품이라 쓰면서 지인들한테 추천하고 다니는 제품이에요 ㅎㅎ 올해 구매한 제품중 만족도가 젤 높은 만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콘 초음파 가습기, DP-9988RH애기 키우는집이다 보니깐 집안이 건조할까봐 걱정되서 구매했습니다
안방에다가 가습기를 놨두고 사용하는데 전에 쓰던 가습기는 너무 작아서 가습기 역할을 제대로 못했거든요
그런데 이 가습기를 놨두고나서는 방안이 촉촉하니 아주 좋아요~
용량도 풍부하니 가득 채워놓고자도 아침까지 물이 남아있어요
가습기 청소하는데도 문제없고요
습도 온도 표시도 나와있고 리모콘 기능도 있어서 완전 좋아요
분무량도 아주 빵빵합니다

단점이라면 리모콘말고도 가습기에 터치하는 부분이 잘안눌러져요..
리모콘이 있어서 다행이지 안그랬으면 교환했을뻔했습니다
이거말고는 다 좋아요~


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콘 초음파 가습기 상품구매


The post 정장에 어울리는 백팩/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콘 초음파 가습기 요즘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정장에 어울리는 백팩/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콘 초음파 가습기 요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